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교회소개

교회소개

 

 

 사망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한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고린도전서 15장 21절)

 

인류의 대표자인 아담이 타락하면서 이 땅에 사망이 왕 노릇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인간들은 사망의 세력에 매여서 생명의 소망을 상실하고 죽음이 끝이요 마지막인 줄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자기 아들을 이 세상에 보내셔서 십자가를 지게 하심으로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게 하셨습니다. 그는 영원한 생명을 회복시키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예수님을 죽인 세상은 자신의 습관을 따라 이것이 끝이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사망의 권세를 이기고 생명의 부활로 살아나셨습니다.
아담의 타락 이후로 사망이 왕 노릇 했는데 이 권세를 이기시고 생명이 왕노릇하는 새로운 시대를 여셨습니다.

 

부활의 역사로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사건은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를 새롭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교회는 부활 이전과 이후로 하나님을 다른 관계로 대면하게 되었습니다.
부활 이전에는 사망의 그늘에서 어둠에 속한 백성으로 하나님을 대면했지만, 부활 이후로는 영원한 생명을 소유한 백성으로 하나님을 대면하게 되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 11장 25-26절)

 

 

신약의 교회는 부활로 시작된 교회입니다.
신약의 교회는 부활로 영원한 생명을 주신 생명의 왕, 예수 그리스도를 경배하고 찬양하는 교회입니다.

신약의 교회는 부활의 복음을 땅 끝까지는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입니다. 

 

 

부활의 교회는 부활의 소망으로 주님을 섬기는 교회입니다.

부활의 교회는 생명의 왕 예수 그리스도를 경배하는 교회입니다.

부활의 교회는 구원 역사적 복음을 세상에 전파하는 교회입니다.

 

 

 

교회소개.jpg